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강남 유명가수 작곡가 내 노래 도둑질 1위

by 지식03 2023. 5. 20.
반응형

강남 유명가수

가수 강남이 함께 작업한 노래가 도난당한 일화를 소개했습니다.


강남은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엠드로메다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 타나카세 코너에 출연해 다나카에게 과거 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강남 측은 "아이돌 시절 멤버 중 한 명에게 노래를 만들어줬다"며 "아이돌 출신일 때 노래를 만들어 함께 작업했는데 사전녹화가 끝난 뒤 (공개되지 않고) 묻혔다"고 밝혔습니다

강남 노래 도둑질강남 노래 도둑


"몇 년 후, 이 노래는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이름이 없었습니다. 다른 회사의 다른 가수가 부른 노래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같이 작곡한 멤버들도 몰랐죠."

강남은 그 노래가 다른 작곡가에 의해 찍혔다고 추정했습니다. 강남은 가수의 본명과 히트곡 이름을 다나카에게만 공개했고, 다나카는 놀라움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다나카는 "이것은 기사에 좋을 것입니다."

강남 프로파일

강남 노래 도둑질 연예인가수 강남


본명
나카와 야스오


일본 이름
나메카와 야스오 (야스오 나메카와)

출생.
1987년 3월 23일 (36세)
도쿄 에도가와구

 

국적.
일본 (1987-2022)
한국 (2022~)

몸매
175cm , 79kg, A타입

가족
아버지와 어머니 권명숙 (1955년생) 
배우자 이상화 (2019. 10. 12. ~ 현재)
이우근(1957년생), 장모 김인순(1961년생)
매형 이상준(1986년생), 매형의 집
이환희(2021년생)
강아지 강북, 리아.

대한민국의 가수들과 방송인들.
 M.I.B 데뷔 전 솔로곡 "Say My Name"으로 데뷔한 4인조 힙합 그룹 M.I.B의 전 멤버입니다. 그는 2016년 결별 후 방송인으로 전향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가수 강남 노래 도둑질가수 연예인 강남 노래 도둑질 당해


그의 성격은 그저 정직한 것입니다. 저는 너무 솔직해서 오락의 수준을 조절할 수 없습니다. 잘 알고 항상 잘 편집해주시는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장난꾸러기 이미지도 있지만 문제아가 아니라 너무 장난기가 많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친절하고 공손하기 때문에 직원들에게 매우 사랑 받습니다. 연예계 선배들이 "제작진을 보면 몸이 휘어진다"고 놀릴 정도로 친근하고 재치가 넘칩니다 그는 또한 매우 호기심이 많아서 바로 질문을 합니다

​저는 냉정하게 행동할 수 없습니다. 물론 강남의 본업이 배우가 아니라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M.I.B 멤버들은 강남을 "여성과 가장 데이트를 많이 한 멤버"로 지목했습니다 실제로 2014년 인터뷰에서 강남은 당시 기준으로 여자친구가 5명 정도 있었습니다.

가수 강남 노래 훔쳐강남 1위 노래 훔쳐가


그는 은지원의 고등학교 후배이고 하와이에서 은지원과 같은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은지원은 하와이에서 모든 고등학교를 다녔고(제적당했습니다) 그래서 만약 그녀가 하와이에서 고등학교를 다녔다면 은지원보다 모두 선후배입니다.


그의 목표는 인지도를 쌓고 그가 정말 하고 싶은 음악을 하는 것입니다.

그가 심즈를 처음 보았을 때, 그는 심즈의 키가 크고 텁수룩한 수염을 보았을 때 자신이 38살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날, 심즈는 사장에게 혼났고, 그는 막 울 뻔했습니다.

그는 한때 M.I.B.에 상당한 애착을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것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M.I.B. 해체 이후 인스타그램에 가장 긴 글을 남겼고, 영크림의 '밤에' 방송 활동을 응원했으며, 과거 M.I.B. 활동 때 심즈가 '다트프린스' 행사에 참여했다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남겼고, "강남이 어디야?"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가수 강남 연예인가수 강남 노래 이상화 결혼


한 번쯤은 같은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사람들이 다른 연예 활동을 시작하면 인스타그램에 응원 메시지를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덕분에 아이돌처럼 팬이 많은 연예인들이 강남 인스타그램에 가서 좋은 댓글을 남깁니다.

일본인으로서 일본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한국인으로서 어머니의 영향으로 한국에 대해 매우 열린 마음을 가졌고, 이후 아무런 저항 없이 한국으로 귀화를 결정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2014년 인터뷰에서 "지인들과 방송인들은 나를 일본인으로 보지 않고 한국인으로 대한다"는 부분을 높이 평가합니다. 저는 한국에 온 외국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어머니는 한국인이시고 이모들은 모두 한국에 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한국은 내 나라인데, 어디로 돌아갈까요?"라고 말했습니다 강남은 한국과 일본의 문화를 모두 경험하며 자란 TCK입니다.

반응형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여행지 추천(순천)  (0) 2023.05.30